선미 다이슨 헤어 화보 “연말 분위기+찐 고혹미” 
상태바
선미 다이슨 헤어 화보 “연말 분위기+찐 고혹미” 
  • 박홍규
  • 승인 2020.11.26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선미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선미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연말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다이슨의 헤어 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에디션을 활용해 3색 매력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볼륨감 넘치는 헤어와 화려한 글리터가 포인트로 들어간 메이크업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 다른 사진 속 긴 생머리로 변신한 선미는 강렬한 레드 립으로 더욱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으며 화이트 드레스와 광택 소재의 레드 스타킹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평소 ‘화보 장인’으로 불리는 선미는 이번 공개된 화보에서도 감각적인 포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다양한 컨셉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눈길을 모았다.

이날 촬영 현장서 선미는 헤어 화보의 특성상 스타일링 변화가 많고 촬영 시간이 오래 걸림에도 불구하고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끝까지 지치지 않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샀다는 후문이다.

선미는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지난 6월 '보라빛 밤'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 오는 12월 9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Mnet ‘달리는 사이’에 출연한다.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