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샹프리,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샹프리,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0.12.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알지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프리'가 서울 명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중구 세종호텔 별관 1층에 위치해있는 샹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은 스파 브랜드 샹프리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샹프리의 전 제품을 테스트하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샹프리 스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샹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의 디자인은 초현실주의 화가 르네 마그리트의 ‘백지위임장(Le blanc-seing)’을 모티브로 하여 에스테티션의 섬세한 손길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이곳에서는 샹프리의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와 연결된 샹프리 스파 명동점에서는 아늑하고 진정성 있는 분위기에서 에스테티션의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티션이 고객의 피부 상태, 그 날의 바디 컨디션을 리딩하고 그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제공된다. 

한편, 샹프리는 30년 전통의 스파브랜드로서, 다양한 연령대, 피부 타입, 피부 고민을 통해 얻은 노하우에 기술력을 더한 홈스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 화장품 최초로 영국 황실 백화점 '헤롯백화점'을 비롯 유럽의 주요 고급 백화점과 아시아, 중동, 미주 48개국에 진출하여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데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샹프리 관계자는 “K-뷰티의 핵심 명소인 명동에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샹프리의 국내외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더 가까이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