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2020 F/W 맨즈 컬렉션으로 두 가지 콘셉트의 새 화보 공개
상태바
뮬라웨어, 2020 F/W 맨즈 컬렉션으로 두 가지 콘셉트의 새 화보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 뮬라웨어가 2020 F/W 맨즈 컬렉션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뮬라웨어의 2020 F/W 맨즈 화보는 아우터 컬렉션과 트레이닝웨어 컬렉션의 2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액티브한 야외 활동과 시티 라이프에 함께하기 좋은 초경량 하이브리드 다운과 탈부착 가능한 2 in 1 아이템의 워터프루프 다운 등 실용적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우터 컬렉션은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해 데일리웨어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어 트레이닝웨어 컬렉션은 뛰어난 신축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흡습 속건 기능이 돋보이는 코어 운동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과, 고강도 근력 운동을 위해 움직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컴프레션 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맨즈 앰배서더로 국내 IFBB 피지크 프로 선수들을 대거 발탁, 프로들이 선택한 프로페셔널 무브웨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더 큰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지원 IFBB프로 선수는 "뮬라웨어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니 퍼포먼스의 기능적인 면에서 퀄리티가 꽤 높았으며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을 쓴 부분이 매우 휼륭했다"며 "뮬라웨어만의 클래식한 디자인 또한 마음에 들어 앞으로 뮬라웨어와 함께 할 활동들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뮬라웨어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중 올 1월 최초로 맨즈 라인을 선보였으며, 짐웨어의 기능적인 장점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맨즈 시장에서 연일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뮬라웨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