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겨울엔 뱅쇼지~'
상태바
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겨울엔 뱅쇼지~'
  • 박홍규
  • 승인 2020.12.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연말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겨울 음료로 레드 뱅쇼, 화이트 ‘뱅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지난해 첫 출시 후 많은 사랑은 받은 뱅쇼(Vin Chaud)는 겨울철이면 유럽에서 즐겨 마시는 대표 음료로 와인에 과일을 더해 끓인 음료로,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을 뜻한다.

탐앤탐스 뱅쇼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두 가지 맛으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시나몬 스틱 그리고 레몬과 오렌지를 더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논알콜 음료로 와인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들을 위해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 모두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겨울시즌 음료인 뱅쇼 출시를 기념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마시고 싶은 뱅쇼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