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에이블, 스타트업·소상공인 위해 포인트 지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비인에이블, 스타트업·소상공인 위해 포인트 지원 프로모션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마케팅 그룹 비인에이블(B IN ABLE, 대표 박수현)이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워진 시기에 스타트업, 소상공인을 위해 포인트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인에이블은 온라인 마케팅과 영상 제작까지 업종에 맞는 마케팅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진행해주는 기업이다.

비인에이블의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 '비스포크 마케팅'은 세밀한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을 바탕으로 마케팅 부서가 하는 기획·전략·실행·보고의 업무를 대신 대행해준다. 

우선 상담을 통해 광고주의 예산과 업종 등 정보를 세부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한다. 이후 비인에이블만의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진행 기간, 포지셔닝, 타깃 연령 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젝트 플랜을 짠다. 

비인에이블은 오프라인 매장, 뷰티 및 건강식품, 병·의원, 창업·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매장 방문율을 증가시키거나 판매량을 올리고 가맹점 계약을 늘리는 등의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언택트 온라인 광고시장에 진입을 어려워하는 업체를 위한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은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시 진행금액의 10%를 비즈니스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비즈니스 포인트란 배너 제작, 리뷰 체험단, 다양한 판매 플랫폼 활성화 광고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매월 선착순으로 30개 업체에 혜택을 주며, 자세한 사항은 비인에이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간은 2021년 1월 31일까지다.

사진=비인에이블

민강인 기자 dk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