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합격까지 커리큘럼 제공’ 2021평생회원반 모집
상태바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합격까지 커리큘럼 제공’ 2021평생회원반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0.12.0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2021년부터 합격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2021 평생회원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2021평생회원반은 업계 단독으로 1+2차 모의고사, 합격패키지를 제공한다. 불합격 시에도 평생 수강 지원과 최신 콘텐츠 강의의 무제한 제공한다.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전 강의 무한수강, 만족도 98% 전문 교수진, 고득점 3회독 커리큘럼, 저자 직강의 맞춤 커리큘럼도 수험생을 돕는다. 

2021평생회원반은 내년 시험 준비에 동반자가 될 2020+2021 교재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은 올해와 내년 문제를 접하며 최신 출제 경향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켜볼 수 있다. 

2020년 6월 설문조사 결과 만족도 98%를 기록한 교수진 또한 눈여겨 볼만 하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은 쉽고 핵심만을 짚은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교수진의 강의에 한 수험생은 “교수님 말씀대로 빈 노트와 펜을 사들고 와서 풀이과정을 적어가며 이해하며 문제를 푸니, 합격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관계자는 “해당 과정의 커리큘럼은 이론과정, 실전과정, 마무리과정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이론 정리와 실전 적응력 향상, 마무리 실력점검까지 확실하다”며 “도로교통사고감정사를 목표로 하는 많은 수험생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