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쉽 ‘H포인트’ 새롭게 바뀐다.
상태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쉽 ‘H포인트’ 새롭게 바뀐다.
  • 민병권
  • 승인 2020.12.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관점에서 메뉴 재배치
걷기만 하면 적립되는 ‘포인트 워크’ 기능 탑재
사회공헌 활동에 포인트 기부도

현대백화점그룹이 고객의 편의성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고와 대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H포인트’ 통합멤버쉽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받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새롭게 선보일 모바일 앱은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앱 화면 구성을 고객이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재분류했다. 또한 메인 화면에서 보이는 행사·이벤트 내용을 고객들이 맞춤형으로 재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선불충전’ 기능을 추가해 신용카드·현금·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사용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도 있다.

특히, 걷기만 하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포인트 워크’ 기능을 탑재했다. 500걸음 당 포인트 워크 마일리지(젤리) 5점이 쌓이며, 1000점부터 H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다. 보유한 젤리가 3,000점 미만일 경우 50%만 포인트로 전환되며, 6100젤리가 넘게 되면 100% 모두 전환이 가능한 식이다. 우선 안드로이드 버전에 적용되고, 이달 중으로 iOS 버전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쌓은 포인트를 청각 장애 아동 지원·유기견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할 수 있는 ‘포인트 기부’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모바일 앱 전면 개편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오픈 축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카니발 4세대 9인승 시그니처(1명), ‘LG 트롬 스타일러(3명)’ , ‘아이패드 에어 4세대(5명)’, 에어팟 프로(10명)을 추첨을 통해 각각 증정한다. H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고, 개별 연락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은 고객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백화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