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참가자 121명 공개, 전유진x김다현x김태연 역대급 신동 대결에 기대
상태바
‘미스트롯2' 참가자 121명 공개, 전유진x김다현x김태연 역대급 신동 대결에 기대
  • 이태문
  • 승인 2020.12.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의 ‘미스트롯2’가 7일 공식 홈페이지에 최종 합격 112팀, 121인의 프로필을 전원 공개했다. 

오는 17일 첫방송되는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이끈 TV조선에서 세 번째로 진행되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2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꿈꾸며 역대급 경쟁률을 뚫은 참가자들은 '미스트롯’ 시리즈의 시그니처 컬러이자 가열찬 도전 정신과 뜨거운 정열을 상징하는 레드 드레스를 갖춰 입고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린 포즈를 취하며 각양각색 매력을 고스란히 어필했다.

특히, 대한민국 트롯계의 차세대 주자로 일찌감치 주목받으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전유진, 김다현, 김태연 등 트롯 신동들이 대거 참가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실력파 신동들의 양보없는 치열한 대결에 대한 기대와 함께 시청자들은 참가자 별 프로필의 상세 분석과 전력을 비교하며 벌써부터 우승 후보를 예측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은 쏟아지는 역대급 무대에 놀라움과 함께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