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어디서든 통합멤버십 적립해 혜택 누리자
상태바
신라호텔 어디서든 통합멤버십 적립해 혜택 누리자
  • 김선호
  • 승인 2015.07.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뿐 아니라 식음 이용까지 자동 적립
포인트는 현금처럼 이용,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 제공


신라호텔이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를 27일 출시했다. 신라리워즈 통합멤버십은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객실과 식음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 적립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h_0727_002 사진제공: 호텔신라/ 왼쪽부터 서울신라호텔, 제주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울산점 전경

이번 출시된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는 투숙 뿐만 아니라 호텔 내의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을 이용할 때에도 적립돼 소비자의 편리성 높였다. 통합멤버십은 이용실적에 따라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3등급이 부여되며 등급에 따라 추가적립 및 식음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포인트는 호텔 객실 사용금액의 3%, 식음업장은 1%가 적립, 1포인트가 1원의 가치로 10,000포인트 이상 적립이 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골드 멤버십은 식음 5%, 세탁 서비스 10% 할인을 비롯 연3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이아몬드 멤버십은 식음 10%, 세탁 서비스 15% 할인과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1회를 포함 5회 객실 업그레이드, 회원 본인에 한해 라운지 무료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신라 홍보팀 김수빈 대리는 “신라리워즈 통합멤버십은 대부분의 호텔 멤버십과는 차별화돼 투숙에만 이용되는 것이 아니라 식음업장을 이용할 때도 이용 가능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며 “신라스테이의 오픈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www.shillahotels.com/membership)와 각 신라호텔 및 신라스테이 프론트에서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