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 실시...찍기왕·통합왕·주차왕
상태바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 실시...찍기왕·통합왕·주차왕
  • 황찬교
  • 승인 2020.12.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킹혜택'을 앞세운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3KING 이벤트는 찍기왕 PicKING(피킹), 통합왕 DocKING(도킹), 주차왕 ParKING(파킹)에 도전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으로 뽑기왕 PicKING(피킹)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KB스타뱅킹 로그인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Pro 제공한다.

통합왕 DocKING(도킹)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등록시 오는 27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KB모바일인증서 최초 발급시 이달말까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또는 LG Gram 노트북 제공한다.

주차왕 ParKING(파킹)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KB국민은행의 입출금 통장, 적금,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응모하는 참여자들에게 100%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킹혜택을 알리는 '스타뱅킹혜택은 안끝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 했다. 다양한 캐릭터로 등장하는 오정세 배우가 킹혜택을 재치있게 소개하는 영상이며, KB국민은행 유튜브에서 '킹혜택'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며 "향후에도 이어질 KB스타뱅킹 킹혜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