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필수 시대, 멜킨스포츠 보수볼 눈길
상태바
홈트레이닝 필수 시대, 멜킨스포츠 보수볼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12.1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세가 거세지자 각종 모임이나 행사 등이 취소되면서 연말 집콕족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사회적 거리 두기 상향 여파로 실내체육시설 이용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는 멜킨스포츠 보수볼, 밸런스볼이 최근 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어 운동은 물론 근력 운동과 균형잡기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멜킨 보수볼은 앞면과 뒷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신체 균형을 바로 잡는 밸런스 운동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동시에 상체 및 하체 근력운동기구도 될 수 있는 제품이다.

멜킨스포츠 보수볼은 듀얼 논슬립 에어돔 구조라 맨발이나 양말을 신어도 미끄러짐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평평한 바닥면 전체에도 고급 요가매트에 쓰이는 TPE 소재를 가득 채워 미끄럼을 방지했다. 실내에서 운동하는 기구의 특성을 잘 반영한 것이다.

최대 허용 하중도 250kg나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옆면과 뒷면의 고리 및 손잡이가 안쪽으로 숨겨져 있기 때문에 손발이 걸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멜킨스포츠 보수볼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모던한 두 가지 톤의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운동가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현재 멜킨 밸런스볼을 구입하면 상하체 근력 운동에 사용할 수 있는 멜킨 튜빙밴드와 상세 사용법 및 운동법이 적힌 포스터, 공기 주입용 에어펌프를 무료로 함께 받을 수 있다.

멜킨스포츠는 “홈트레이닝이 필수가 된 시기에 보다 좋은 퀄리티의 홈트기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밸런스 운동은 물론, 튜빙밴드를 연결한 근력운동, 플랫사이드를 활용한 코어 운동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밸런스볼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