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두드림 ESG포럼’ 개최..."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상태바
BAT코리아, ‘두드림 ESG포럼’ 개최..."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 박주범
  • 승인 2020.12.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코리아가 청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BAT 두드림(Do-Dream)’ 참가자를 대상으로 ESG포럼을 개최하고 현장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BAT 두드림 ESG포럼은 유엔이 정한 지속개발가능목표(SDG)와 관련한 두드림 역대 수상팀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듣고 올해 활동중인 4기 참가자들이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두드림 1기는 장애인, 시니어 등 교통약자를 위한 사회혁신 소셜 캠페인, 2기는 시각장애인 교육용 ‘점자교육 콘텐츠’ 개발과 사회인식 개선 프로젝트, 그리고 3기는  시각 장애인 마라토너를 위한 가이드러닝 활성화 제안 등을 발표했다. 앞으로 4기는 환경과 사회의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BAT코리아 법무대외협력본부 박해호 이사는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주제로 BAT 두드림 공모전의 의미를 환기하고자 ESG포럼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는 4기 선발팀 10개 팀의 최종 성과 발표와 더불어 알베르토 몬디 두드림 심사위원의 토크콘서트로 두드림의 여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BAT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