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2차 입고분 3천대 일주일 만에 완판!, 3차 예약판매 중
상태바
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2차 입고분 3천대 일주일 만에 완판!, 3차 예약판매 중
  • 허남수
  • 승인 2020.12.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하스 에어프라이어 16L 머쉬룸 크림

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2차 입고분 3000대가 일주일 만에 완판된 가운데 리하스에서 3차 예약판매 진행 소식을 전했다.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려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 그리고 올스테인리스 재질로 안전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한 달여 만에 완판", "2차 입고분 3000대 일주일 만에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

소형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 리하스의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음식의 조리 상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전면부를 유리로 구성했으며, 에어프라이어 뿐만 아니라 오븐, 토스트기 등 10가지 조리 기능을 갖췄다.

또한 내부 구조의 경우 올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조리 시 PFOA와 PFOS 등의 다양한 환경 호르몬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난번 진행된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2차 판매에서 3만 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대형 실리콘 조리용기 5.5L와 오븐용 대형 그라탕 찜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했으며 그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그물망과 기름받이, 회전 구이통, 스테인리스 회전 꼬치구이 세트, 그리고 스테인리스 그물방 바스켓과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본 적 없는 고객들을 위한 레시피북까지 다양한 조리를 위해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더불어 포토리뷰 작성 시 체중계를 증정하고 있어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3차 예약판매 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2차 판매 시 진행했던 40% 할인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3차 예약판매 혜택은 예약판매 기간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다.

리하스 에어프라이어 16L  3가지 색상

리하스 10 IN 1로티세리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피스타치오 그린, 카카오 블랙, 머쉬룸 크림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대형 터치스크린 컨트롤러와 이중 도어,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기존에 집에서 하기 어려웠던 통삼겹구이, 통닭구이, 꼬치구이 등의 색다른 조리가 가능하다.

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3차 예약판매 발송은 오는 2021년 1월 11일부터 발송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리하스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