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상태바
닥터바이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 민병권
  • 승인 2020.12.2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더마 화장품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닥터바이오 매장은 9층 롯데 월드타워점 면세점 타워동에 위치했으며, 입점 제품은 얼굴과 바디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바디워시’, ‘에코 바디로션’, ‘에코 바디크림’, ‘튜브형 보습크림’ 등 닥터바이오 전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신생아치약, 임산부치약, 안전한치약으로 불리는 ‘닥터바이오 천연치약’을 선착순을 증정한다. 

닥터바이오 천연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 유아를 위한 무불소치약으로 불소성분을 모두 배제하였으며, 녹차, 로즈마리, 카모마일의 성분을 통해 구강내 구취 제거나 잇몸염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닥터바이오는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논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바이오 마케팅 담장자는 “면세점 판매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닥터바이오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더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닥터바이오 제품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닥터바이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