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수분젤, 울긋불긋한 아이피부 진정 관리템으로 알려져
상태바
큐어베이비 수분젤, 울긋불긋한 아이피부 진정 관리템으로 알려져
  • 허남수
  • 승인 2020.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표피가 얇고, 신진대사가 활발해 열과 땀이 많다. 땀샘의 밀도가 높고 땀을 배출하고 식히는 피부 호흡 기능과 체온 조절 기능이 미발달 되어 체내에 축적된 열 배출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기온이 높은 여름철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가 높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유아피부트러블이 발생한다. 또한 면역체계가 성인에 비해 제대로 발달하지 않은 상태라 세균 감염에 더욱 취약하다.

따라서 마찰이 잦은 팔 안쪽이나 무릎 뒤, 엉덩이 피부는 아기땀띠, 신생아열꽃, 소아아토피, 기저귀발진, 아이침독 등 다양한 증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 열감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수딩젤처럼 청량하고 산뜻한 아기보습제를 이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여린 피부를 가진 우리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습제 선택 시에 꼼꼼한 성분 비교가 필요하다. 이에 30년의 노하우를 가진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EWG 그린 등급 원료와 USDA 오가닉 인증 성분을 포함하여 자연 유래 원료를 처방하였다. 

특히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스콜로펜드라신-1 항균 펩타이드를 적용하여 화장품을 개발했다. 스콜로펜드라신-1 항균 펩타이드는 아기아토피 치료와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로 트러블 매개 물질인 히스타민의 발현을 억제한다. 

큐어베이비 신생아수딩젤은 해양 심층수에 비해 유용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청정 용암 해수와세라마이드NP, 판테놀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로션이다.

진정효과에만 집중되어 있는 일반적인 수딩 젤과는 달리,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여 보습감까지 충분하게 채워주는 것이 큐어베이비 아기수딩젤의 장점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로션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제공하고, 즉각적인 진정 보호 케어가 가능하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를 포함하여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를 비롯해, 각 전문기관을 통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한피부과의사외 발표 자료에 근거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보습진〮정 원료를 처방하였다.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사용 후 14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환불 보장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트 상품 구매 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런칭 기념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로 전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신생아태열수딩젤, 어린이아토피크림, 유기농보습로션 등 아기보습제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