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 매장 가격 공개한 ‘극딜나라’ 카페
상태바
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 매장 가격 공개한 ‘극딜나라’ 카페
  • 허남수
  • 승인 2020.1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LG전자의 ‘LG롤러블’ 영상이 각종 트위터를 통해 유출됐다. IT외신 업체에 따르면 LG롤러블폰을 두고 유저들이 추측한 외관의 영상을 직접 제작 한 것으로, LG전자의 공식입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외신은 LG전자가 접히는 형태의 롤러블폰 개발에 집중할 것으로 보고 제품 완성도를 측정하는 단계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측했다. 

LG롤러블폰의 예상되는 주요 사양은 6.8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최장 7.4인치까지 늘어나고 AP에 스냅드래곤888이 탑재된다. 기타 사양으로는 메모리 램16GB, 배터리는 4200mAh이 장착될 것으로 보이며 LG롤러블의 출시가격은 한화 약 260만원 선을 웃돌 것이라고 전망했다. 

일각에서는 완성도 있는 LG롤러블 출시를 위해 출시일이 6월로 미루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으나 업계에서는 통신사 전산망에 LG전자 롤러블이 신규등록된 점을 들어, 내년 3월에 출시할 것으로 보고 있다.

내년 상반기 스마트폰에 대한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휴대폰 할인정보 공유 사이트 ‘극딜나라’는 LG전자의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할인가격을 안내하고 있다. ‘극딜나라’의 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 자료에는 LG벨벳폰이 0원, 갤럭시S20 FE가 3만원인 핸드폰 시세를 공개했다.

기본 30만원 이상의 할인율을 보이며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도 쿠팡 제휴서비스를 통한 자급제 폰을 게시하고 있어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극딜나라’ 관계자는 “LG전자의 스마트폰뿐 아니라 타 제조사 스마트폰도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간 것 같다”고 말하며 “인기가 많은 강변, 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 매장을 비롯해 전국각지의 시세 조회 수 및 사이트 방문율이 올라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극딜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