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오랜만의 완전체 예능 나들이 ‘아는 형님’ 출격!
상태바
위키미키, 오랜만의 완전체 예능 나들이 ‘아는 형님’ 출격!
  • 이태문
  • 승인 2020.12.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님학교 걸그룹 대전’ 우승자 위키미키, 8人8色 매력으로 주말 안방 접수

인기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오랜만의 완전체 예능 나들이로 주말 저녁을 완벽 접수했다.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난 26일 ‘2020 형님학교 종업식’으로 꾸려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8人8色의 팔색조 매력으로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위키미키는 최유정과 김도연이 지난 10월 ‘형님학교 걸그룹 대전’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얻어낸 ‘종업식 파티 완전체 출연권’을 통해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 등장과 함께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COOL’의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켜 폭풍 호응을 자아냈다.

종업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인기도 돋보였다. 사전 예선전을 거쳐 우승자로 선발된 세이는 토끼와 알파카 등 동물 묘사 개인기를 선보이며 리얼한 표정 연기로 방송 초반부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위키미키는 '2020 아형 어워드' 코너에서 직접 다양한 상의 시상자로 나서 수상의 영광을 함께했다. 각 멤버가 가진 특유의 매력으로 생생하게 후보를 소개하며 시상식 특유의 쫄깃한 긴장감을 살려내기도.

이렇게 위키미키는 오랜만의 완전체 예능 나들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올해를 마무리하는 종업식 파티를 더 풍성하게 했다. 또한, 자타공인 '흥신흥왕'다운 면모로 적극적인 리액션은 물론 재치 있는 모습으로 예능 능력치를 뽐내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활력소로 즐거움을 전달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음반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돌’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끝>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