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쿨 화상과외, '대한민국교육대상 화상교육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온스쿨 화상과외, '대한민국교육대상 화상교육 부문 대상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0.1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학습이 늘면서 화상과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화상과외 전문 온스쿨이 주목받고 있다.

화상과외 전문 온스쿨은 제8회 2020 대한민국교육대상 시상식에서 화상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대치동 교육 전문가가 운영하고 있는 온스쿨은 초, 중, 고는 물론 N수생 대상 일대일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서비스하고 있다. 코로나19를 맞아 국내는 물론 해외 유학생도 활발히 이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대치진로진학연구소와 함께 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보니 이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대한민국교육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 대상은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뉴스에듀 신문이 주최하고 나비미디어그룹이 주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사회 각 분야에서 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이나 단체,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만큼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인성교육대상,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 글로벌교육 브랜드 대상으로 나눠 시상하게 된다.

온스쿨 관계자는 "양방향 온라인 학습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서 IT 기술은 물론 교육 콘텐츠와 교수학습법 개발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온스쿨은 이를 위해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육 전문가를 발굴하고 있다"며 "콘텐츠와 교수학습법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스쿨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사고력수학, 이해수학, 영문법 3개월 완성, 수학몰입학습 등 다양한 특강을 마련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