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마스크 구매 시 빨간 캐리어 증정"...에스와이인더스트리 이벤트 주목
상태바
"방역 마스크 구매 시 빨간 캐리어 증정"...에스와이인더스트리 이벤트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12.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제조 기업 '에스와이인더스트리(대표 이정환)'의 방역 마스크를 구입하면 패밀리용 캐리어(소형 가방)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기념하기 위해 방역 마스크 제품 6개 이상(50매x6ea)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형 캐리어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Y인더스트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정상적인 일상생활 복귀를 기원하기 위해 힘을 복돋아주자는 취지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증정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빨간 색상의 패밀리용 가방이다. 폭넓은 실용성을 바탕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갖춰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가족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정환 에스와이인더스트리 대표는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면서 코로나 블루 등으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코로나19로 방역 마스크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이를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해 자사몰을 본격 오픈, 운영 중이다.

사진=에스와이인더스트리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