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시 동차·1차 고득점 수험생 장학금 지급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시 동차·1차 고득점 수험생 장학금 지급
  • 허남수
  • 승인 2021.01.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는 2021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장학금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1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동차·1차 합격시 고득점자 순으로 1등~5등까지 장학금을 지급한다.

주택관리사 인강은 조건없이 전 강좌 평생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설령 2021에 불합격하더라도 2022 주택관리사 강의 또한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단, 프로모션 조건은 2021 합격생에게만 해당한다.

본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장학금 지급 대상자 포함권, 무크랜드 적립금이 제공되며, 무크랜드 적립금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교재 및 특강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공인모는 타사대비 저렴한 동차 패키지 가격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주택관리사 교재는 최신개정판을 반영한 2021 기본서 5권, 기출문제집 2권, 예상문제집 5권으로 총 12권이 제공된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으로 구성된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 강의는 모바일, PC, MP3로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5단계 합격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기초이론을 통해 주요용어 및 필수이론을 습득하고, 기초를 튼튼히 다질 수 있다. 추가로 주요 이론을 정립해 나가는 기본이론과정, 시험에 매번 출제되거나 깊이 있게 출제되는 테마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테마별 집중과정, 요악+문풀, 동형모의고사+파이널특강으로 단기합격까지 노려볼 수 있다.

더불어 선배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통해 주택관리사 독학 공부방법, 전망, 학원 정보 공유 등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카페를 통해 합격률 및 취업, 연봉 관련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 밖에 주택관리사 인강 외,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계리직, 직업상담사2급, 검정고시, 전산회계, 전기기능사 등 20여 분야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1 공인모 주택관리사 인강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월에는 장학금 축소 예정이 있기에 서둘러야 한다고 공인모 관계자가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