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라이브 강의 1월 개강...수학 정승제 · 사탐 이지영 · 국어 김민정
상태바
그로우, 라이브 강의 1월 개강...수학 정승제 · 사탐 이지영 · 국어 김민정
  • 박주범
  • 승인 2020.12.3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1월 2일부터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교육 서비스 ‘내 손안의 생생한 강의실, 그로우(grow)’의 정식 강의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그로우는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강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출석, 과제제출, 강의시간 알람 등 학생관리기능도 제공한다. 

1월 개강 강의는, 수학 1타 강사 정승제의 '2022 개념 때려잡기 수학2'가 4일에, '2022 개념 때려잡기 수학1'이 5일 시작된다. 사회탐구 강사 이지영의 '출제자의 눈 개념완성 윤리와 사상/생활과 윤리/사회문화'는 대치동 현장 강의 그대로 라이브로 진행 예정이다. 재미있는 소통 강의로 유명한 국어 김민정의 '떠먹여 주는 고전문학_시조편'과 영어 강원우의 '성공의 법칙 2022 해석의 기준', 그 외에도 국어 박상희, 방동진, 이정훈, 영어 윤훈관, 서현아, 수학 이주영, 정현경, 과탐 홍인왕 강사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또한 의대 입시를 목표로 하는 예비 의대생을 위한 최상위권 프리미엄 학원 ‘강남 하이퍼 의대관 2021 윈터스쿨 라이브’도 1월 4일 개강한다. 강남 하이퍼 의대관 윈터스쿨의 정식 19개 강의를 현장 강의 시간표 대로 실시간 라이브로 들을 수도 있고, 원하는 강의만 골라 수강도 가능하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로 앞당겨진 비대면 시대에 새로운 교육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강의 서비스를 론칭하고, 1월부터 정식 수업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