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VIP 패밀리 시크릿 세일’ 프로모션..."바바프리미엄 가입 감사"
상태바
바바패션, ‘VIP 패밀리 시크릿 세일’ 프로모션..."바바프리미엄 가입 감사"
  • 박주범
  • 승인 2021.01.0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더닷컴, 11일까지 겨울 신상품 총망라 세일
’바바프리미엄’ 고객 전용 프로모션…‘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등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회장 문인식)이 오는 11일까지 ‘VIP 패밀리 시크릿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패딩을 비롯한 겨울코트, 니트, 원피스, 팬츠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고객들과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바바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VVIP 고객’ 전용 행사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등 바바그룹 인기 브랜드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바프리미엄’은 2018년 11월에 도입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연회비 10만원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 5만원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등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VVIP 등급을 부여해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상시 10% 할인쿠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생일쿠폰, 무제한 무료배송서비스, 월 1회 무료 교환/반품서비스 등의 혜택이 있다.

바바더닷컴은 온라인 채널 특성을 살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 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고가 브랜드의 ‘스페셜프리오더’, 합리적 소비의 ‘펀딩프로젝트’ 등 트렌디한 쇼핑 이슈를 접목한 프로모션들을 준비 중이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최근 바바더닷컴의 방문자수와 ‘바바프리미엄’ 가입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고객 감사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바바더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