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정당함', 인터넷설치·가입 시 사은품 현금지원 최대 46만원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정당함', 인터넷설치·가입 시 사은품 현금지원 최대 46만원
  • 허남수
  • 승인 2021.01.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코로나 종식이 늦춰지면서 각 가정에서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언택트' 온라인 활동이 활발해 지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인터넷은 작년에 비해 1인당 인터넷 사용량이 늘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각 가정의 인터넷 사용량이 늘면서 올레KT, 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 LG헬로비전 등 다양한 통신사의 약정이 종료되거나 미가입한 세대에서 인터넷을 새로 가입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는데 온라인에서는 인터넷과 IPTV 가입 시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SK, LG, KT, 헬로비젼 등의 인터넷 사업자의 인터넷 가입 시 혜택을 비교하는 곳으로 인터넷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지금 쉽게 인터넷 가입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 당일 현금지원과 각종 이벤트 진행으로 추가혜택을 주고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SK·LG·KT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 많은곳 및 안전성으로 유명한 '정당함'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정당함은 KAIT인증 정식업체로 약 27만명이 가입한 네이버 인터넷가입 최대규모 카페이며 BEST후기 이벤트, 후기이벤트, 가입인사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당함에서는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설치가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LG, KT 인터넷 재약정 하는 것보다 인터넷통신사변경 시 인터넷지원금을 받아 설치할 수 있다. 또,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 SK, KT, LG 유플러스 인터넷티비까지 모두 결합해 설치가 가능하다.

정당함 관계자는 "정당함의 이름처럼 정직하게 사은품을 당일 지급하고 있으며, 인터넷설치 카페 중 최다 회원인 약 27만 회원이 활동 중이다. 사은품 지급명단과 지급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