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신속하고 간편한 체온측정기 상품 개시
상태바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신속하고 간편한 체온측정기 상품 개시
  • 허남수
  • 승인 2021.01.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전국 곳곳에서 철저한 방역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식당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에서는 방문객의 체온을 측정하는 등 관리가 엄격히 이뤄져야 하므로 체온측정기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에서 판매 중인 적외선체온계는 신속하고 간편한 체온 측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적외선체온계로, 비접촉 측정 또는 이마 측정 등 2가지 측정 방식을 통해 정확한 측정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발열 정도가 액정 화면에 색깔로 표시돼 발열 여부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백라이트 기능이 있어 주위가 어두울 때도 체온을 측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음 모드도 작동돼 자고 있는 아이를 깨우지 않고 체온을 측정하는 등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마몰은 자체적으로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검증한 정품 의료기기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저가형의 복제품 체온계가 아닌 정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온계 이외에 다양한 코로나19 방역 관련 용품은 물론 의료기관 등에서 사용되는 전문 의료 장비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필수품으로 떠오른 방역마스크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마몰 관계자는 "더마몰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나 황사방역마스크 등 다양한 의료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마몰은 사이트 내 회원으로 가입돼 있는 수천 명의 의사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으며, 병원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들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