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 오는 27일 독일조기유학 온라인설명회 개최
상태바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 오는 27일 독일조기유학 온라인설명회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1.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유학 전문법인 더유학은 오는 27일 조기유학 전문법인 더유학에서 독일 조기유학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더유학 독일조기유학의 다양한 프로그램 설명과 함께 전체적인 독일 대입설명까지 함께 진행한다고 하니 독일유학을 생각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좋은 첫 걸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온라인설명회에서는 독일의 교육제도에 대한 설명과 독일과 한국의 학제를 비교하며 독일유학을 처음 계획하는 학생과 부모의 이해를 돕고, 학생 상황에 맞는 조기유학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연간 총 비용 3000만원으로 법인 기숙사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며 프랑크푸르트 공립학교를 다닐 수 있는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유서 깊은 명문 사립학교에서 수준 높은 수업으로 독일 명문대 진학을 준비할 수 있는 명문사립 프로그램, 이 외에도 1년 동안 독일에서 체류하며 독일유학을 경험해보고 싶은 학생을 위한 공립교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더유학 독일유학 담당자는 독일 공립학교는 만 12세 학생부터 만 15세 학생 까지만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 16세 이상의 학생의 학생이라면 사립학교를 통해 조기유학을 시작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오는 2021년도 3월 학기 독일조기유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유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상담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