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의 세계적 인기 팝송 ''You Raise Me Up' 불러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상태바
송가인의 세계적 인기 팝송 ''You Raise Me Up' 불러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 이태문
  • 승인 2021.01.1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스타 송가인이 세계적인 인기 팝송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을 불렀다.

송가인은 15일 밤 12시 40분 방송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524회에 출연한다.

본 방송에 앞서 13일 타이틀 '팝송까지 본인 걸로 만들어 버리는 송가인의 유레이즈미업'으로 영상이 선공개되었다.

트로트뿐 아니라 국악과 발라드 등 장르를 뛰어넘는 가창력을 자랑하는 송가인이 방송에서 팝송을 부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깊은 울림과 섬세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팝송의 진한 여운에 이어 '꿈'의 화려한 무대도 준비해 시청자와 팬들을 사로잡는다.

매 무대 '퓨전 트로트'의 매력을 살려 한 편의 대서사를 펼쳐내는 '꿈' 무대는 이미 팬들로부터 '트로트의 세계화'라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삼고무, 대북, 북청사자놀음 그리고 기타리스트의 선율을 한 무대에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해 12월 26일 두 번째 정규앨범 '몽(夢)'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며, 같은 날 에세이 '송가인이어라'도 출판하면서 에세이 작가로도 데뷔했다.

또한, '글로벌 K-트로트 스타'를 발굴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출연하며 후배와 동료들을 응원하며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