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보습로션, 마음놓고 사용하는 '데일리 완소템' 눈길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보습로션, 마음놓고 사용하는 '데일리 완소템'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1.0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1년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최근 1심에서 무죄를 받아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이 사건 후 안전한 성분의 중요성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고, 최근 들어 코로나19 상황으로 친환경성 등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중요한 키워드가 되었다.

신생아 얼굴이나 몸에 자주 바르는 로션의 경우 피부결이 얇은 아기들에게는 많은 어린이보습제가 피부에 흡수되지 못하고 겉돌아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또한 아기는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낮고 피부 장벽이 얇기 때문에 아기로션의 성분이 더 중요하다.

아기스킨케어 큐어베이비는 육아맘들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생아화장품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키즈샴푸, 아기침독크림, 아기 수딩젤,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아기아토피로션 등 전 제품에 베이비브랜드 최초로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이 함유되어 있다.

이 ‘스콜로펜드라신-1’이라는 자연유래 펩타이드 성분은 외부자극을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해 균형이 깨진 아이 피부에 생길 수 있는 신생아좁쌀여드름, 아기태열, 아이땀띠,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아이의 문제성피부를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그 외에도 큐어베이비는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프리향 사용, 논란 성분 20가지 무 첨가, 자연 유래 비이온성 계면활성제 사용, 안전성을 위해 EWG의 그린 등급의 성분 사용, 유기농 인증 과정을 거친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원료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 해수 함유 등 엄선된 성분들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특히 매일 바르는 보습력 좋은 아기로션의 경우 민감한 아기 피부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한다. 큐어베이비 아기로션 제품의 피토스핑고신이라는 성분은 세계 최초 5세라마이드 복합체와의 시너지 효과로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 시켜 장벽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주 청정 용암 해수로 일반해수 대비 유용 미네랄 함량이 풍부하다.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과 함께 보습력까지 같이 챙겼다. 매일 바르기 좋게 끈적임, 뭉침,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아기피부에 흡수되어 아이수분보습에 도움을 준다. 큐어베이비 전 제품은 신생아나 아기뿐만 아니라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의 온가족까지 사용 가능하다.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이라는 1+1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아토피크림, 베이비밤, 아기마사지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5만원은 기저귀 가방이나 분유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을,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아기바디샴푸를,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어린이바디워시, 아토피로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