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베이비밤, 겨울철 유아 보습을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상태바
큐어베이비 베이비밤, 겨울철 유아 보습을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잡아
  • 허남수
  • 승인 2021.0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온조절기능이 미숙한 아이들은 계절과 상관없이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특히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어 피부의 수분이 쉽게 날아가고 피부의 면역력이 낮아져 아기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아토피습진 등 다양한 피부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게다가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과 실내생활이 길어지면서 피부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외출 시에는 차가운 바람에 노출되면서 피부 장벽도 약해지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도 발생한다. 

이런 때일수록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싶다고 무작정 아기보습제를 많이 발라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아기들의 피부는 상대적으로 성인들보다 얇아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음으로 어린이보습제를 선택할 때에는 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구입해야한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집중 보습 아이템으로 멀티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침의 습기로 인해 붉게 올라오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이 되며, 수분이 날아가 건조한아기피부에 발라 보습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침독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큐어베이비 아토밤은 피부 장벽 강화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오일과 풍부한 미네랄을 가진 제주용암해수를 함유하여 아기얼굴침독, 신생아침독 등으로 고생하는 아기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유발의 가능성이 있는 19가지 논란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안전한 보습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침독뿐만 아니라 땀, 기저귀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와 환절기에 심하게 건조해지는 부위를 빠르고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이나 다리처럼 접히고 쓸려 자극 받은 부위를 진정시켜주고, 기저귀 자극으로 연약해진 아기 엉덩이를 보호해준다. 또한 길어진 실내 생활로 인한 유아건조를 예방에 도움을 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기고보습크림에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은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확실하고 빠른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준다. 떠서 쓰는 밤 타입 제형의 아기침독크림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의 턱, 입가에 잔여감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촘촘한 피부 장벽 완성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자연 유래 펩타이드인 스콜로펜드라신-1을 처방하였는데, 이는 히스타민 발현을 억제해 어린이아토피나 신생아아토피, 기저귀발진, 아기지루성두피염 등의 각종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유아바디워시&샴푸, 베이비수딩젤, 아가로션, 신생아크림, 천연오일, 아기밤 등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테스트에서 피부에 자극이 없음을 의미하는 최고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한 전력이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의 오셀라스 스파에 공식 입점하였으며 아토피크림, 보습력좋은바디로션, 수분젤, 신생아침독크림, 유기농오일, 순한바디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돌아기선물로 입소문이 난 큐어베이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은 신생아태열크림, 바디마사지오일, 유아침독크림이며 1월 13일 오전 2시부터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기저귀가방과 아토피바디워시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분유가방, 유기농바디워시 그리고 주니어로션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