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그로우’, 그로우 장학생 선발…정승제 · 이지명 · 김민정 등 강의 무료
상태바
에듀테크 ‘그로우’, 그로우 장학생 선발…정승제 · 이지명 · 김민정 등 강의 무료
  • 박주범
  • 승인 2021.01.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 학습격차 해소 ‘그로우 장학생’ 선발
1기 모집 성황리 마무리…라이브 강의 무료 수강 및 장학금 혜택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학생들의 학습 격차 해소를 위해 ‘그로우(grow)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로우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다.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강원우 등 스타 강사의 현장 강의와 실시간 피드백을 라이브로 제공해 학생들이 보다 집중해서 수강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학습결손 및 격차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그로우코퍼레이션은 이런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자 그로우 장학생을 선발하고 다양한 학습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장학생으로 선발된 150명 학생에게는 인기 라이브 강의 2개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추가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생 대상 전용 커뮤니티도 운영한다. 무료 강의,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 학습 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유례없는 비대면 학습으로 시행착오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원활한 학습지원과 교육 격차 해소에 앞장서기 위해 ‘그로우 장학생’을 선발을 기획했다”며 “1기 모집에 예상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만큼, 보다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 마감된 그로우 장학생 1기 모집에 1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