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수딩젤, 겨울 사용 아기필수템으로 떠올라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수딩젤, 겨울 사용 아기필수템으로 떠올라
  • 민강인
  • 승인 2021.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어베이비
사진=쿠어베이비

트러블이 생기거나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하는, 여름철에 많이 사용되는 화장품은 수딩젤이다. 그래서인지 여름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아기들의 경우 가을과 겨울에도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

성인에 비해 기초 체온이 높고 열 조절 능력이 약해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의 경우 외부 환경 변화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실내외 온도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 겨울과 같은 환절기에 진정 케어를 해줘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열과 외부자극으로 인해 신생아얼굴태열, 엉덩이습진, 아기땀띠 등 계절을 가리지 않고 신생아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가을, 겨울에도 아기수딩젤로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가을과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수분과 보습력을 같이 챙겨주는 사계절 베이비수딩젤 제품을 선보여 육아맘들 사이에서 겨울철 필수템으로 관심 받고 있다.

지난 30여년간 신뢰도 있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생기는 신생아 피부트러블을 위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특이한 점은 아기바디워시, 아기침독크림, 땀띠수딩젤, 아토피크림, 유아오일, 신생아로션 등 전 제품에는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피부 속 단백질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유아아토피, 아기지루성두피염, 아기 태열, 아기습진 등 문제성 피부를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큐어베이비 아기 수분로션을 비롯한 전 제품은 논란이 되는 성분 20가지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프리향 사용 등 성분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유아수딩젤 제품의 경우 해양심층수보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해 보습과 영양력을 더 강화했으며 피토스핑고신은 세라마이드 성분과의 시너지효과로 피부장벽기능을 강화해주며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해준다. 또한 아기 수딩젤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진정시키며 피부에 흡수된다. 어린이수딩젤은 아기열꽃, 아기태열, 신생아좁쌀여드름, 엉덩이땀띠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해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프라인으로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서 아기 약산성바디워시, 아기로션, 침독크림, 아토피보습제, 신생아태열수딩젤, 키즈오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이벤트를 통해 공식홈페이지에서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크림, 베이비밤, 아토피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 5만원은 기저귀 가방이나 분유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키즈바디워시,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천연바디워시, 어린이보습로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