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 출시...초코토핑으로 맛은 두배로 Up
상태바
서울우유,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2종 출시...초코토핑으로 맛은 두배로 Up
  • 민병권
  • 승인 2021.01.2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 이하 서울우유)은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에 달콤함을 더해줄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콘셉트로 지난 2004년 '비요뜨'를 출시한 이후,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초코링, 크런치볼, 후루트링, 쿠키앤크림, 오!그래놀라 등 7종 라인업을 확대해가며 시장 내 점유율 1위 자리를 선점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초코팝’은 서울우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볼에 톡톡 튀는 팝핑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욕구와 재미를 선사한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 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의 초코 코팅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건강에 좋은 다크 초콜릿을 50% 함유하고 있어 토핑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 최현우 발효유브랜드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증가하며 다양한 토핑과 함께 건강에 좋은 발효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비요뜨’가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달콤한 초코 토핑을 더한 이번 신제품이 길어진 집콕생활 속 지루함을 느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