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로션&베이비크림, 자극받은 아기피부에 좋은 아토피보습제로 관심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로션&베이비크림, 자극받은 아기피부에 좋은 아토피보습제로 관심
  • 민강인
  • 승인 2021.0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려움증이 심해지는 겨울은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견디기 힘들어하는 계절이다. 아기아토피의 경우 만성 재발성 피부 질환으로 가려움과 건조한 아기피부가 대표적이다. 이러한 증상을 완화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려면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아이들은 상대적으로 성인보다 피부가 얇고 예민해 아토피습진, 신생아아토피, 아기습진 등 다양한 신생아피부트러블이 악화되거나 발생하기 쉬워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아기 아토피크림이나 로션을 선택하려면 우선 저자극 안심 성분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나 아토피 증상을 가진 아이에게 사용할 유아보습제는 전 성분이 공개되어 유해한 성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한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20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 했는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육아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도치맘들 사이에서 신생아화장품으로 관심 받는 큐어베이비의 보습케어라인은 겨울철 유아아토피 대비에 필요한 아기보습제이다. 이 제품군의 어린이바디로션, 키즈보습크림은 예민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을 사용했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 합성이 가능한 피토스핑고신, 그리고 아토피와 각종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진 자연 유래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큐어베이비 유기농 아기로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아보카도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판테놀을 처방해 빈틈없는 아이보습이 가능한 로션이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편안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로션보다 진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아기 아토피크림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으로 집중 보습이 필요한 유아건조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게다가 매우 건조한 환경에서도 수분과 활력을 유지하는 성질을 가진 성분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효과적인 보습케어가 가능한 유아아토피보습제이다.

큐어베이비 유아바디&샴푸, 보습력 좋은 바디로션, 아토피 수분크림과 침독크림, 베이비오일, 땀띠 수딩젤 등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아 육아맘 사이에 선호하는 아기로션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다.

더불어 최근 고양 스타필드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에 입점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약산성바디워시, 베이비수딩젤, 유기농오일, 애기크림, 아이바디로션, 베이비밤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생아출산용품, 출산준비용품 브랜드로 추천되고 있는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은 아기고보습크림, 유아오일, 아기침독크림이며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금액별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분유가방과 키즈샴푸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기저귀가방과 어린이바디워시, 유아페이스로션을 증정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