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화장품 큐어베이비, 집콕 육아템으로 육아맘들에게 입소문
상태바
아이화장품 큐어베이비, 집콕 육아템으로 육아맘들에게 입소문
  • 허남수
  • 승인 2021.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겨울철 추위로 인해 아이들과의 외출이 힘들어져 집콕육아가 장기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실내 생활 비중이 높아지면서 실내외 온도차도 잘 관리해야하지만 난방기구를 사용하면서 실내온도, 습도 조절에 신경을 써야한다. 아이의 경우 실내적정온도는 20℃~22℃ 사이로 유지하고 습도는 40% 정도로 유지해줘야 한다.

아기화장품을 발라주는 과정 또한 중요하다. 아기들에게 아기로션이나 아기크림 등 아기보습제나 아기오일 등을 발라주면서 아기들은 정서적 안정을 느끼게 되고 애착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발라주기 전에는 손을 비벼서 손의 온도를 따뜻하게 한 후에 발라주는 편이 훨씬 좋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겨울철에 생길 수 있는 신생아피부트러블 예방 및 아기아토피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샴푸, 베이비밤, 아기 수딩젤, 아토피크림, 천연오일, 유아로션 등을   겨울철 피부관리와 함께 촉감놀이를 제안하고 있다

큐어베이비는 30여년간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과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통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 EWG등급 원료 사용 등 엄선된 성분을 사용했다.

엄선된 성분들 중에 특히 농진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성분은 유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제품에 함유되었으며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아기의 아기땀띠, 아기태열, 아이아토피 등 문제성피부를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성분 외에도 안정적인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CGMP인증, ISO 22716 화장품 우수제조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며 원재료의 유효 성분 보호를 위해 저온 추출 공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제품 외에도 FSC, SGC의 ROHS 인증 완료된 친환경 종이 소재의 단상자와 택배박스,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며 친환경 소재인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여 유해한 요소를 최소화했다.

특히 큐어베이비 신생아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재하고 자연 유래 성분 99%를 처방하여 건조한아기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마사지 할 때 발생하는 피부 마찰로 아기 피부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이 사용해주면서 마사지해주면 아기의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가 더욱 감소된다.

신생아수딩젤의 경우 난방기구의 열에 의한 자극을 줄여주면서 수분이나 보습력도 같이 챙길 수 있다. 그 외에 고보습바디로션의 경우 데일리로 발라주기 좋게 흡수력이나 발림 또한 좋고 유아크림의 경우 겉돌거나 뭉침없이 빠르게 흡수 된다. 아기바스앤샴푸의 경우 약산성바디워시로 자극을 최소화하여 아이를 씻겨줄 수 있으며 피부pH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여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어린이샴푸, 키즈로션, 침독크림, 아기아토피크림, 신생아태열수딩젤, 유기농오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이라는 1+1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01월 13일 오전 2시부터 02월 0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생아크림, 베이비밤, 아토피오일 등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별로 5만원은 기저귀 가방이나 분유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신생아바디워시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키즈바디워시, 아기아토피로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