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툰 '2021년 상반기 웹툰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애니툰 '2021년 상반기 웹툰 공모전'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1.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추세다. 일부 네티즌은 지루한 시간을 달래기 위해 그동안 못했던 게임을 하거나 웹툰을 정주행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웹툰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여러 플랫폼이 등장했다. 그중 애니툰은 빠른 신작 출시 주기, 작품성,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아 현재 대규모 회원을 가진 웹툰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애니툰은 총 상금 1억원인 '2021년 상반기 애니툰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독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공모전을 개최한 것이라 해석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1월 21일부터 3월 21일까지 1화 이상의 완성 원고와 함께 소개문구 한 줄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요강은 애니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00만 원을 최우수상 1명은 2,000만 원을, 우수상 6명은 각 500만 원의 상금 수여와 함께 애니툰 정식 연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심사에 통과한 수상작은 2021년 4월 12일에 개별 연락으로 통보된다. 

애니툰은 "스타 작가 발굴과 동시에 독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색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애니툰은 자체 제작 신작 출시에도 한창이다. 애니툰에서 출시한 자체 제작 신작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더 높은 자리를 위한 그녀의 이야기 "난년", 복수를 다짐한 두 남녀 "밀약", 뜨거운 반전의 시작 "천일의 아내", 일본 형수 자매와 동거 생활을 그린 "일본 형수"가 있다. 이미 출시한 신작 라인업을 갖고 있어, 2월 1일 론칭 예정을 앞둔 "시크릿 캠퍼스"의 기대가 뜨겁다. 

이 외에 애니툰에서 출시한 인기 신작으로는 "신혼부부, 띠동갑, 분양녀"가 있다. 

애니툰은 타사 플랫폼과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유명하다. 지난 1월 신년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시행했다. 이 기간에 코인을 구매한 회원은 2배 지급받을 수 있다. 매일 출석한 회원에게는 1코인씩 수령하고 있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통 큰 프로모션도 계속되고 있다. 애니툰 회원가입하면 웹툰 5,000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현금 4천 원 상당의 코인을 즉시 수령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관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점도 애니툰의 장점이라 지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