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영양제 ‘더맘스’ ... “첨가물 없어 안심” 
상태바
임산부 영양제 ‘더맘스’ ... “첨가물 없어 안심” 
  • 박홍규
  • 승인 2021.01.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임산부 영양제 ‘더맘스’가 임산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더맘스는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여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임산부용 종합영양제다.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유래한 비타민C, 유산균 유래 철분 등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 안전성과 대사율이 높으며 하루 1알로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D, 엽산, 철분, 아연, 셀레늄 등 13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더맘스는 임산부와 태아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첨가물이 일절 들어있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영양제에 색을 입히기 위한 착색료와 향미 증진을 위한 착향료, 감미료 등 뿐만 아니라 합성 보존료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점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화학부형제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등의 합성 성분으로 비타민 미네랄 원료 가루를 정제 형태로 굳힐 때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물질이다. 장기간 섭취할 경우 인체 유해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영양제 제조에 불가피한 물질로 여겨져 왔다.

뉴트리코어는 이러한 화학부형제 없이 정제를 만들고자 오랜 기간 연구기간 끝에 무(無)부형제 공법을 개발해 냈다. 무부형제 공법은 강력한 압력만으로 원료 가루를 눌러 정제 형태를 구현해내는 기술로 이러한 기술이 적용된 '더맘스' 영양제는 임산부들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임산부 영양제인 ‘더맘스’는 임신 중인 산모와 태아 모두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더맘스와 함께 건강한 아기를 만날 준비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