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모티바코리아 감사패 수상… '안전 가슴수술' 위해 총력
상태바
아이디병원, 모티바코리아 감사패 수상… '안전 가슴수술' 위해 총력
  • 박홍규
  • 승인 2021.02.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아이디뷰티핏 가슴센터 개소

아이디병원이 모티바코리아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안전한 가슴성형 알리기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는 양사는 지속적인 협력도 강화할 예정이다.

3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모티바코리아가 수여하는 감사패는 임상 연구와 모티바 가슴성형 발전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하는 것이다. 또 최근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는 이러한 골자의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아이디병원을 방문했다.

아이디병원 id 뷰티핏 가슴센터장 양은진 원장과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

모티바코리아는 실리콘겔 인공유방 보형물을 수입 및 공급하는 업체다. 지난해 10월 보형물 10년 임상 연구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지속적으로 안전성 검증을 받고 있다.

모티바코리아 용민제 상무는 "모티바는 여성의 건강에 대한 의지와 헌신의 자세로, 안전한 성형 문화를 지향하는 아이디성형외과와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기 위해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향후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가슴성형 시 경각심을 갖고 사이즈, 모양, 촉감, 안전시스템 등 다방면으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아이디병원은 국내 최대급 미용 의료기관으로 성형외과 전문의를 포함해 유방 외과전문의 등 50여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안전한 가슴성형을 위해 id 뷰티핏 가슴센터를 개소하고 첨단 장비와 인력 배치했다. 첫 수술이나 재수술, 출산 후 가슴수술 등 각 특성에 전문화된 전담의를 배치하고 성형, 뼈, 마취 등 다양한 전문의가 상주하는 형태의 협진 시스템도 구축했다.

아이디병원 id 뷰티핏 가슴센터장 양은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슴성형 시 안전한 수술과 만족도 높은 결과, 확실한 사후 관리를 위해 아이디병원은 첨단장비부터 전문 인력 배치 등으로 안전을 기본으로 한 최상의 결과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금번 모티바코리아의 감사패 증정은 이러한 아이디병원의 정신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향후 모티바코리아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안전한 가슴성형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