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진학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고득점 보장패스' 수강기간 무제한
상태바
대학 진학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고득점 보장패스' 수강기간 무제한
  • 허남수
  • 승인 2021.02.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 고졸 '고득점 보장패스'는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검정고시는 여러 번 응시가 가능해 가장 높은 점수를 선택할 수도 있어, 최근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고졸 검정고시 응시생들이 많다"며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혜택은 에듀윌 검정고시가 유일하다"고 전했다. 

특별히 지금 수강 등록하는 수험생에게는 2021년 신간 교재와 함께 만점 대비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본서 7권과 핵심총정리,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집 각 1권씩 총 10권의 교재가 포함돼 있다. 

또, 탄탄한 기본기 완성을 돕는 수학 및 영어 기초특강, 최신 기출해설 특강, 실제 문제 유형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까지 특별 컨텐츠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고득점 보장패스'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고득점의 비법은 바로 반복 학습으로 강의 수강만으로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 총정리와 실전 모의고사로 설계돼 있다. 

이와 함께, 고득점을 책임지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58개월 베스트셀러 1위의 검정고시 합격 맞춤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로 보다 수월하게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1:1 학습 관리도 에듀윌 검정고시의 강점이다. 학습 진도 및 관리, 수험가이드 및 코칭, 합격컨설팅 서비스까지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에듀윌 검정고시가 적극 지원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의 누적 합격 수기는 약 2000 건이 넘는다. "적중률 최고인 기출문제가 도움이 되었어요", "핵심총정리 위주로 강의들었고, 딱 한번씩 풀고 당당히 합격했습니다", "강의에서 짚어주시는 포인트들이 시험에 정말 많이 나왔어요" 등의 합격생 후기를 많이 볼 수 있다.

고졸 '고득점 보장패스'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