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연애 길잡이’X허각, 오늘(4일) 15년 만에 포맨 리메이크곡 ‘고백’ 발매 
상태바
‘바른연애 길잡이’X허각, 오늘(4일) 15년 만에 포맨 리메이크곡 ‘고백’ 발매 
  • 이태문
  • 승인 2021.02.0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허각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일곱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이 4일 발매된다.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꾸밈없이 고백하는 내용으로, 바름이를 향한 유연이의 속 깊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2006년 발매된 포맨의 정규앨범 ‘Andante(안단테)’의 타이틀곡 ‘고백’을 리메이크해 허각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특히 허각의 절제미와 파워풀함이 어우러져 기존 곡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하면서도 화려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코러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앞서 가수 김준수(XIA), 적재, 로꼬(Loco), 하이라이트 양요섭, 2F(이프) 신용재, 10CM(십센치)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했고, 현재 10CM가 부른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허각이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의 일곱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TOON STUDIO, 느을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