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강력한 물줄기 ‘더클린’ 수압 상승 샤워기 선봬
상태바
자담유, 강력한 물줄기 ‘더클린’ 수압 상승 샤워기 선봬
  • 박홍규
  • 승인 2021.02.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기의 수압이 약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수압 상승 샤워기’로 교체해보길 추천한다. 수압상승샤워기는 샤워기 헤드의 내압을 상승시켜 수압을 높이는 제품으로, 물의 압력을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절수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는 강력한 물줄기로 최대 40%의 절수 효과를 낼 수 있는 수압상승샤워기 ‘더클린 샤워기 필터 헤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정밀 가공된 0.3mm의 미세홀 205개가 살수판의 수압을 극대화 시켜준다. 강력한 수압으로 동일 시간에 분출되는 물의 양이 줄어 들면서 물 값을 절약할 수 있으며, 높은 수압과 미세홀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물줄기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자담유 더클린 샤워기 필터 헤드는 살수판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돼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헤드 내부에 정수기에 사용하는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가 장착돼 있어 작고 미세한 불순물도 확실하게 걸러줘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클린 샤워기 필터 헤드에 비타민 필터를 추가하면 석회수 생성 억제, 냄새 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C가 물줄기와 함께 공급되면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자담유 관계자는 “더클린 샤워기 필터 헤드는 강력한 수압으로 40%의 절수 효과를 낼 수 있는 수압상승 샤워기 제품”이라며 “샤워기 내부에 필터가 내장돼 있어 미세한 불순물도 걸러주며 비타민 샤워필터를 장착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담유의 더클린 샤워기 필터 헤드는 세계아토피협회의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항균 시험을 통과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