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밋업데이(MeetUp Day)' 개최
상태바
NH농협은행, NH디지털Challenge+ '밋업데이(MeetUp Day)' 개최
  • 황찬교
  • 승인 2021.02.04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4일 혁신기업 협업·육성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4기 스타트업과 '온라인 밋업(MeetUp)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디지털Challenge+ 밋업(Meetup) 데이는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갖춘 NH디지털Challenge+ 선발 기업과 농협 계열사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협업의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하는 행사다.

'NH디지털Challenge+'는 스타트업이 사업모델을 구체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투자·법률·마케팅·재무 분야 등의 컨설팅과 범농협 계열사와의 사업제휴 기회 등을 제공하는 농협은행의 전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12개 스타트업(액션파워·올거나이즈코리아·오케이첵·포티투마루·로민·크레파스플러스·웍스메이트·꽃팜·원소프트다임(OSD)·엘박스·풀스택·올이프트리)과 범농협 사업 부서 실무·책임자 100여 명이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참여한 가운데, 스타트업들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사업모델, 범농협 사업 부문과의 협업사례, 주요 추진성과 공유, 협력사업 제안 및 상담 등으로 진행됐다. 

농협은행 김봉규 NH디지털R&D센터장은 "디지털 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갖춘 스타트업과의 소통의 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협력 사업을 발굴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NH디지털R&D센터는 혁신 기업과 범농협간 오픈 비즈니스 허브 역할로서 디지털 상생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NH농협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