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텐 2021 봄 컬렉션, ‘Serendipity 뜻밖의 행복’ 공개
상태바
누보텐 2021 봄 컬렉션, ‘Serendipity 뜻밖의 행복’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2.0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 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누보텐(NUVO 10)에서 2021 봄 컬렉션 ‘Serendipity 뜻밖의 행복’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누보텐은 많은 것들이 변해버린 일상 속에서 마주치는 뜻밖의 행복한 순간들을 그려냈으며 다시찾아 올 자유를 꿈꾸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유연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더욱 가볍고 소프트한 소재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컬러는 지난 시즌에 이어 어스톤의 색조는 이어가되 버터옐로우, 라일락, 실버그린 등 생기 있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봄이면 빠질 수 없는 트위드 자켓, 경쾌한 크랍 자켓, 벨티드 자켓은 평범한 룩도 스타일리시하게 바꾸어 놓을 만큼 활용도가 높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누보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셔츠형 롱 원피스, 셔츠형 블라우스와 스커트 조합, 점프 수트는 부드러운 곡선과 언밸런스한 디테일로 새롭게 업데이트가 되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니트 아이템은 누보텐만의 특징인 모듈형 요소가 강조되었으며 가벼운 중량감으로 연출하기에 아주 용이하다. 

특히 이번 시즌 블라우스 아이템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어한 소재로 자연스런 드레이핑 디테일을 주거나 광택감 있는 소재에 컬러 스티치, 셔링으로 드라마틱한 볼륨감을 더해주었다. 
 
일상적이면서도 지루하지 않는 디테일, 섬세한 컬러톤, 슬릭하고 가벼운 소재로 가치있는 웨어러블 룩을 제안하는 누보텐 2021 봄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 바이린샵, W컨셉, 29cm,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누보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