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뷰티풀라이프 박해미 · 안소미, 붓기차로 '티나차' 소개
상태바
동아TV 뷰티풀라이프 박해미 · 안소미, 붓기차로 '티나차' 소개
  • 민강인
  • 승인 2021.02.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똑 소리 나는 이미지를 보인 현영은 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이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특히 사업가로도 성공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데, 최근 동아TV 뷰티풀라이프에서 새롭게 즐겨 마시는 붓기차로 ‘티나차’를 공개한 바 있다.

최근 둘째 만삭 소식으로 화재인 안소미는 결혼 후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만능 개그우먼이다. 엄마, 아내, 개그우먼, MC, DJ, 라이브커머스 운영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 또한 붓기차로 즐겨마시는 티나차를 소개했다.

안소미는 방송에서 둘째 임신과 불규칙한 생활 패턴 때문에 붓기 관리나 독소 관리가 어려운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티나차로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며 이 차의 장점 등을 설명했다. 더불어 함께 출연한 박해미, 현영 등도 즐겨마시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박해미는 티나차를 소개하며 “V라인을 만드는데 티나차가 입소문이 자자하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티나차는 생활이 불규칙한 SNS 인플루언서나 맘카페인 ‘맘스홀릭베이비’ 등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나차 관계자는 “최근 많은 셀럽들이 붓기와 다이어트차에 관심이 많아지며 티나차를 선택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다이어트차, 붓기차를 선택할 때는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는지, 농약 성분이 불검출 된 HACCAP 인증 시설에서 제조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식이섬유와 콜라겐 등이 함께 배합된 제품을 선택해야 붓기와 다이어트 등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