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시즌2 첫 타자는 피자헛!  5일~11일 딱 7일만 '역대급 협상 타결'
상태바
네고왕 시즌2 첫 타자는 피자헛!  5일~11일 딱 7일만 '역대급 협상 타결'
  • 박홍규
  • 승인 2021.02.0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첫 화 주인공으로 선정,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자헛은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을 위해 ‘네고왕2’와 손잡고 다양한 혜택 제공을 약속했다. 먼저 피자헛은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7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회원 대상, 하루 2만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1+1으로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판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한 판은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자동 발급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은 1+1 혜택에 추가로 전 주문 고객에게 리치치즈파스타를 무료 제공하며, 이 밖에 선착순 4만명에게 콜라 1.25L도 함께 전달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피자헛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네고왕2’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1 이벤트와 더불어 키핑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니, 큰 할인 혜택으로 푸짐하고 맛있게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한국피자헛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