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미스터트롯' TOP6의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 그 구체적인 내용은?
상태바
오는 14일 '미스터트롯' TOP6의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 그 구체적인 내용은?
  • 이태문
  • 승인 2021.02.0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인 14일 티톡(TikTok) 라이브로 개최되는 대세남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이 열린다.

팬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더 커지는 가운데 팬미팅 내용이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37회에서 일부 공개됐다.

홍보용 영상 촬영을 위해 꽃단장을 마친 TOP6는 팬들의 심쿵을 유발하는 매력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꽃보다 TOP6'로 "꽃보다 빛희나고, 심장에 러브콜이 탁! 슬쩍 봐도 역대급 6인6색 콘셉트"의 자막과 함께 "팬심 저격 현장의 설명이 시급하다"며 초대형 CA활동에 대한 TOP6의 생각들을 전했다.

맏형 장민호는 "사실 6명이 팬미팅을 함께 하는 건 처음"이라고, 히어로 임영웅은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에 하게 됐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조금씩 힌트를 달라는 맏형의 주문에 동생들은 역대급 눈 호강의 환상적인 팬미팅 스포일러를 일부 공개했다.

먼저  "네 인생의 비타민이 되어줄게"의 끼쟁이 희욘세 김희재는 TOP6 멤버가 아닌 가수와 유닛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사슴 눈망울로 너만 보겠슴"의 트롯신사 장민호는 초심 찾기 프로젝트로 처음 시작했던 마음으로 돌아가기라고 밝히며 '유비스' 소환인가라고 덧붙였다.

 "네 사랑 평생 간직하게또"의 찬또홀릭 이찬원은 특별한 노래를 준비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댄싱 찬또를 기대한다고 반응했다.

"내가 언제나 웃게 해 줄게웅"의 국민히어로 임영웅은 환상적인 무대를, "힘들 때 우주총동원해서 힘껏 안아줄게요"의 Z세대 국민남친 정동원은 깜짝쇼를 약속했다.

"난 항상 네 편이탁"의 트롯쾌남 영탁은 "받은 것들이 많은데 받았던 것을 돌려 드리겠다"고 살짝 귀뜸하자 장민호는 "뭘 받고 돌려줘? 내용증명"이냐고 받아쳐 웃음이 터졌다.

"당신만을 위해 준비한 6남자의 가슴 설레는 발렌타인데이 '고백'"은 14일 오후 8시부터 티톡(TikTok) 라이브로 공개된다.

특히,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고백 영상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라 더 설레는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