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마에 영탁 프로듀싱, 희자매 '눈치제로' 시선&화제 집중...수능금지곡 예약의 대박느낌♪
상태바
탁마에 영탁 프로듀싱, 희자매 '눈치제로' 시선&화제 집중...수능금지곡 예약의 대박느낌♪
  • 이태문
  • 승인 2021.02.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전인데도 "눈치제로 눈치챙겨" "담배 제로제로" "칼로리 제로제로" 등 벌써부터 대유행의 전조 보여 기대 폭발

탁마에 영탁이 직접 만드는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의 신곡 일부가 공개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37회에서는 트롯맨들이 '제1회 TOP6 랜선 팬미팅'에서 선보일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각자 하고 싶은 일을 선택해 특별활동에 나선 개별 CA(Club Activity)활동에 몰입하고 있는 현장을 전했다.

먼저 CA활동으로 '프로듀싱부'에 가입한 영탁이 혼신을 쏟아내고 있는 모습이 펼쳐져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영탁은 여러 활동으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자신이 프로듀싱을 맡은 첫 걸그룹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곡 작업에 몰두했다.

무엇보다 탁월한 감각을 인정받아 히트곡 제조기 탁마에로 거듭난 영탁은 자신이 준비한 걸그룹 '희자매 프로젝트' 연습생들을 처음으로 공개해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파워SM상' 연습생부터 '인간 비타민' 연습생까지 두루 갖춘 영탁의 '희자매 프로젝트'가 등장에서부터 '트롯계의 다비치'를 예고했으며, '희자매' 멤버는 '미스트롯' 시즌1에서 단단한 가창력과 탁월한 퍼포먼스로 TOP5에 등극했던 김나희와 개그우먼 홍현희이다.

이날 영탁은 본격적인 프로듀싱에 들어가기 전 '희자매 프로젝트' 연습생 두 사람의 실력 평가에 나섰다. 노래를 통한 음역 테스트부터 절대음감 테스트까지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 영탁은 건반 앞에서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를 드러냈고, 연습생들을 진두지휘하면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열정과 열성을 지닌 프로듀서 탁마에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더욱이 영탁은 연습생 두 사람과 영상통화를 하면서 신곡 '눈치제로'를 살짝 공개하면서 직접 들려주었고, 홍현희는 "눈치제로 눈치챙겨"로 반응하자 영탁은 "심봤다!"며 득템 아이디어를 즉각 받아들였다.

또한 김나희는 듣자마자 어깨를 들썩이며 춤을 추며“한 번 들었는데 귀에 맴돈다. 너무 좋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눈치제로'를 들은 트롯맨 멤버들과 붐쌤은 감탄사를 터트리며 "담배 제로제로" 칼로리 제로제로" 등 새로운 유행이 이어질 것을 점쳤다.

완성 전인데도 불구하고 강력한 후크송으로 한번 들으면 주문처럼 외워지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수능 금지곡' 후보에 오른 '눈치제로'는 어떤 노래로 만들어질지, 희자매의 흥폭발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