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송가인 더 드라마' 1차 티켓 완판에 추가 판매
상태바
티몬, '송가인 더 드라마' 1차 티켓 완판에 추가 판매
  • 황찬교
  • 승인 2021.02.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메가박스와 공동 기획한 '송가인 더 드라마' 영화예매권 프로모션이 오픈된지 하루 만에 1차 판매분이 완판되며 추가 물량 확보에 들어갔다.

오는 11일 설연휴 시작과 함께 개봉되는 이번 영화는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효도 선물로 입소문이 나면서 티켓 오픈 하루만에 준비한 1차 판매분 1000장이 모두 매진됐다. 이에 메가박스측은 전국 상영관을 추가로 확대하고 상영 횟수를 늘리는 한편, 티몬블랙딜을 통한 판매 프로모션 역시 연장키로 했다.

본 영화의 티켓은 메가박스 현장과 온라인, 그리고 티몬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티몬에서는정가 1만2000원에 판매되는 티켓을 1만500원의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100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단독 상영되는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과 미공개 영상,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를 극장판으로 담았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터뷰 등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해 설연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차원의 고향 방문 자제 분위기로 설연휴기간에도 부모님을 찾아 뵙지 못하게 된 상황에서 설선물과는 또 다른 특별한 효도 선물의 의미가 더해지며, 티켓 판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티몬측은 전했다.

사진=티몬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