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첫방 ‘더 트롯쇼’ 라인업 공개, 송가인·설하윤·김수찬·나태주·조명섭·마이진 등 대세 가수 총출동
상태바
오늘밤 첫방 ‘더 트롯쇼’ 라인업 공개, 송가인·설하윤·김수찬·나태주·조명섭·마이진 등 대세 가수 총출동
  • 이태문
  • 승인 2021.02.10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첫 방송하는 '더 트롯쇼'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주역들인 송가인, 설하윤, 김수찬, 나태주, 홍자, 류지광, 안성준, 조명섭, 성원이, 나상도, 마이진, 완이화, 임도형, 미카&갓스, 도윤, 황홍비 등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 '더 트롯쇼'는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한 곡'을 부른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로 팬들이 목말라 하던 '본인 곡 무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어, 새롭게 프리랜서로 도약한 MC 도경완의 끼 넘치는 진행과 트로트 가수들의 예능감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트 순위를 올리기 위해 마련된 코너에서는 자신의 곡 홍보는 물론, 매력어필을 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가수들이 무대만큼이나 개인기에 열을 올려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오디션 위너들의 솔직 비하인드 토크와 더불어 화제의 트로트를 배워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국내 최초의 순수 창작 트롯 차트쇼 '더 트롯쇼'는 한 달간의 음원 점수 및 투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로트 순위를 집계하며 매월 인기 트로트 순위를 공개할 예정이다. 

차트와 순위 경쟁 없이 꾸며지는 첫 방송은 10일 오후 9시부터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