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레전드 미션 음원 공개…김태연 '바람길'부터 홍지윤 '꽃바람'까지
상태바
'미스트롯2' 레전드 미션 음원 공개…김태연 '바람길'부터 홍지윤 '꽃바람'까지
  • 김상록
  • 승인 2021.02.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레전드 미션 무대가 12일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김태연의 ‘바람길’을 시작으로 김의영의 ‘사랑여행’, 김다현의 ‘훨훨훨’, 마리아의 ‘목포행 완행열차’, 별사랑의 ‘당신의 눈물’이 실렸다. 황우림의 ‘카사노바’, 양지은의 ‘사모곡’, 윤태화의 ‘사랑님’, 홍지윤의 ‘꽃바람’까지 총 9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미스트롯2’ 9회에서는 레전드들의 노래로 무대를 꾸미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펼쳐졌다.

사진=TV CHOSUN '미스트롯2' 캡처
사진=TV CHOSUN '미스트롯2' 캡처

장윤정의 ‘바람길’을 선곡한 김태연은 1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농익은 가창력을 과시했다. 무대를 본 박선주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터졌다”며 “이런 무대를 또 볼 수 있을까 싶었다. 같은 음악인으로서 고맙고 감동했다”고 극찬했다. 

김다현은 김용임의 ‘훨훨훨’에서 특유의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를 펼쳤다. 홍지윤은 김용임의 ‘꽃바람’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작은 체구에서 상상할 수 없는 탄탄한 국악풍 발성으로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미스트롯2’ 음원은 지난 9일 기준 멜론 성인가요 차트 100곡 중 무려 24곡이나 차트에 진입하는등 일명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홍지윤의 ‘배 띄워라’는 발매 직후 성인가요 차트에 5위로 진입하기도 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방송 케이블TV VOD 프로그램에서 4주 연속 1위,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CONTENT POWER INDEX)에서 3주 연속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종합 1위를 기록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