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법 두려운 소방공무원 초시생 “집중” 에듀윌 소방, 양승우 교수 입문 특강 무료
상태바
행정법 두려운 소방공무원 초시생 “집중” 에듀윌 소방, 양승우 교수 입문 특강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소방공무원 필기 시험이 개편된다. 새롭게 행정법이 필수 과목으로 지정됨에 따라,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은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와 함께 행정법총론을 준비해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행정법이 두려운 소방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소방 행정법의 강자 양승우 교수를 신규 영입했다. 또, 이를 기념해 양승우 교수의 초시생 필수 소방 행정법 입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행정법 양승우 교수는 초등학생도 이해하기 쉬운 수준으로 법률 용어를 쉽게 설명해주며, 지루하지 않은 수업이 특징이다. 특히, 양승우 교수만의 우선순위 정리법으로 복잡한 내용을 가장 단순하게 정리할 수 있다. 

양승우 교수의 만점 시크릿 강의 전략은 ▲행정작용 10가지 유형 완벽 정리 ▲행정쟁송의 소송 유형 완벽 이해 ▲쟁점이 뚜렷한 판례 완벽 숙지 ▲최신 판례 위주 수업으로 복잡한 행정법을 깔끔하게 마스터하게 된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양승우 교수는 강의만족도 99%를 차지, 이미 많은 수험생들의 검증을 거친 행정법 전문가”라며, “2022 과목 개편 대비 소방행정법을 준비하려는 초시생에게는 가장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 소방은 양승우 교수 신규 입성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입성 기대평을 작성하면 소방행정법 입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명에게 선물한다. 

입문 특강 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 또는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학원 온오프라인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