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치프’ 탄생 100주년 기념 ... 2022년식 신모델 ‘인디언 치프’ 전 세계 동시 공개
상태바
인디언, ‘치프’ 탄생 100주년 기념 ... 2022년식 신모델 ‘인디언 치프’ 전 세계 동시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2.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치프(Chief)’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2022년식 ‘인디언 치프(Indian Chief)’의 새로운 라인업을 최초로 선공개했다. 모터사이클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중 하나인 ‘인디언 치프’가 1921년 탄생한 이후 100주년을 맞이하는 오늘, 새롭게 재해석한 인디언 치프 모델 3종을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한 것이다.  

첨단 기술과 성능의 아메리칸 V트윈 엔진이 대표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901년에 설립된 아메리칸 최초의 모터사이클 브랜드로서 미국 모터사이클 역사의 시작이다. 이런 역사적 배경 속에 공개된 ‘치프’ 의 재탄생이 갖는 의미는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이 경주해 온 영광의 날들을 기리는 심플한 머신 미학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신모델은 ‘인디언 치프 다크 호스(Indian Chief Dark Horse), 인디언 치프 바버 다크호스(Indian Chief Bobber Dark Horse)와 인디언 슈퍼 치프 리미티드(Indian Super Chief Limited)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파워풀한 썬더 스트로크 엔진이 공히 탑재되었으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심플한 스틸 튜브 프레임 기반의 클래식 아메리칸  V트윈 스타일은  조금 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어필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